유니티 www 객체
유니티(Unity) 2018. 10. 4. 10:57 |www 객체
웹 페이지에 간단하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.
이것은 URL의 컨텐츠를 검색하기위한 작은 유틸리티 모듈이다.
새 WWW 객체를 반환 WWW (URL)를 호출하여 백그라운드에서 다운로드를 시작합니다.
당신은 다운로드가 완료 있는지 또는 때까지 자동으로 (게임의 나머지 부분을 차단하지 않고) 대기 다운로드 객체를 생성하기 위해의 isDone 속성을 검사 할 수 있습니다.
당신은 최고 점수 목록 또는 어떤 이유로 호출 집 같은 게임과의 통합을 위해 웹 서버에서 일부 데이터를 얻을하려는 경우 사용합니다. 웹 다운로드 이미지 텍스처를 생성하는 새로운 웹 플레이어 데이터 파일을 스트림으로로드하는 기능도있다.
가 WWW 클래스는 모두 GET 및 서버에 POST 요청을 보낼 수 있습니다. 당신이의 postData 매개 변수를 제공하면 WWW 클래스는 기본 및 POST로 GET을 사용합니다.
참조 : WWWForm을의 postData 매개 변수에 대한 유효한 양식 데이터를 구축하는 방법을.
구성 변수
assetBundle -프로젝트 폴더에서 에셋 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에셋 번들을 스트리밍합니다.
audioClip - 다운로드 된 데이터로부터 생성 된 오디오 클립을 반환합니다 (읽기 전용).
bytes - 바이트 배열로 가져 와서 Web 페이지의 내용을 반환합니다 (읽기 전용).
bytesDownloaded - 다운로드 된 바이트 수는 (읽기 전용입니다).
error - 다운로드 중에 오류가 발생하면 오류 메시지를 반환합니다 (읽기 전용).
isDone - 다운로드는 이미 종료하고 있습니까? (읽기 전용)
movie - 다운로드 된 데이터로부터 생성하고 반환합니다 (읽기 전용).
progress - 어디까지 다운로드 진행되고 있습니까?
responseHeaders - 헤더의 사전을 반환 합니다
text - 문자열로 인출 된 웹 페이지의 내용을 반환합니다 (읽기 전용).
texture - 다운로드 된 데이터로부터 Texture2D를 반환합니다 (읽기 전용).
textureNonReadable - 다운로드 된 데이터로부터 생성 된 읽기전용의 Texture2D를 반환합니다 (읽기 전용).
threadPriority -
uploadProgress - 어디까지 업로드가 진행되고 있습니까.
url - 이 WEB 요청 URL은 읽기 전용입니다
Funtions
Dispose - 기존의 WWW 객체를 파기합니다.
이 기능은 진행중인 다운로드를 중지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당신이 사용자에게 게임의 수준의 원격 로딩을 취소하는 옵션을 제공하려는 경우에 예를 들어, 유용 할 수 있습니다.
GetAudioClip
-public AudioClip GetAudioClip(bool threeD);
-public AudioClip GetAudioClip(bool threeD, bool stream);
-public AudioClip GetAudioClip(bool threeD, bool stream, AudioType audioType);
다운로드 된 데이터로부터 생성 된 AudioClip를 돌려줍니다
데이터는 오그 (웹 / 독립형), MP3 또는 WAV 오디오 클립이어야합니다. 재생을 시작하기 전에 이러한 추적기 형식의 AudioClip.isReadyToPlay가 true로 전환해야합니다 있도록 모든 데이터는 존재하지 않으면 안되기 때문에, XM, IT, MOD와 S3M 형식은 또한 스트리밍 할 수 있지만, 이러한 실시간 재생은 지원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클립 전과는 AudioSource에 할당 재생할 수 있습니다.
파라메터
threeD - 클립은 2D 또는 3D 클립할지 여부를 지정하는 데 사용합니다.
stream - 클립은 그것이 플레이 할 준비가 되기 전에 완전히 다운로드하거나 스트림이 클립의 일부만 다운로드 된 경우에도 재생할 수 있는지 여부를 설정합니다. 후자는 클립을 요구 비활성화됩니다.
audioType -설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 Unity는 URL에서 유형을 결정하려고합니다.
GetAudioClipCompressed
public AudioClip GetAudioClipCompressed();
public AudioClip GetAudioClipCompressed(bool threeD);
public AudioClip GetAudioClipCompressed(bool threeD, AudioType audioType);
메모리에 압축 된 다운로드 된 데이터로부터 생성 된 AudioClip를 돌려줍니다
기본적으로 GetAudioClip는 압축 파일을 메모리에로드합니다. 이 버전에서는 압축 된 데이터를로드하고 그것을 연주로 그것을 압축합니다. 데이터는 오그 (웹 / 독립형), MP3 (전화) 또는 WAV 오디오 클립이어야합니다.
파라메터
threeD - 클립은 2D 또는 3D 클립할지 여부를 지정하는 데 사용합니다.
audioType - 설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 Unity는 URL에서 유형을 결정하려고합니다.
LoadImageIntoTexture
public void LoadImageIntoTexture(Texture2D tex);
다운로드 된 데이터의 이미지에서 기존에 Texture2D의 내용을 바꿉니다.
데이터는 JPG 또는 PNG 형식의 이미지 않으면 안됩니다. 데이터가 유효한 이미지가 아닌 경우, 생성 된 텍스처는 물음표 작은 이미지입니다. 이미지의 각 차원에 대한 2의 거듭 제곱 크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. 어떤 크기도 작동하지만 약간 늦게로드하고 조금 더 많은 메모리를 취할 수 있습니다.
PNG 파일은 감마 정보가 포함되어있는 경우에는 PNG 파일의 경우 감마 텍스처에 적용됩니다. 보정용 디스플레이 감마는 2.0로 가정됩니다. 파일 감마 정보가 포함되지 않은 경우 색상 보정되지 않습니다.
파라메터
tex -기존의 텍스처 객체는 이미지 데이터로 덮어 씁니다.
Static Functions
EscapeURL
public static string EscapeURL(string s, Encoding e = System.Text.Encoding.UTF8);
public static string EscapeURL(string s, Encoding e = System.Text.Encoding.UTF8);
그들은 URL 친화적임을 확인하기 위해 문자열의 문자를 이스케이프합니다.
특정 텍스트는 URL에 존재하는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. 당신은 URL 매개 변수에서 이러한 문자를 포함 할 필요가있는 경우, 당신은 이스케이프 시퀀스로 그들을 표현해야합니다. 이것은 악의적 인 사용자가 웹 서버를 공격하는 URL의 내용을 조작 할 수없는 것을 보장합니다.
string s 이스케이프가 포함된 문자 라인
Encoding e 텍스트가 사용할 인코딩